계16:12의 뜻 2024.11.14 - [종교 비판/“다니엘 강해”를 비판함] - 다니엘서의 바벨론과 요한계시록의 바벨론을 연결함 / 렘51:7과 눅21:35과 계17:1, 2, 15, 18의 관계 / 계16:12의 뜻 / 마11:12, 13의 까지와 단12:7, 12의 까지의 연관성 / 요한계시록 16장의 동방의 왕과, 한국의 진사성인과, 이사야 41장의 김일성의 연관성 종교 비판/“강병국 목사의 요한계시록 세미나”를 비판함 2024.11.14
다니엘서의 바벨론과 요한계시록의 바벨론을 연결함 / 렘51:7과 눅21:35과 계17:1, 2, 15, 18의 관계 / 계16:12의 뜻 / 마11:12, 13의 까지와 단12:7, 12의 까지의 연관성 / 요한계시록 16장의 동방의 왕과, 한국의 진사성인과, 이사야 41장의 김일성의 연관성 다니엘서 강해 5부 느부갓네살 왕의 회개와 바벨론의 멸망 다니엘4:1 느부갓네살 왕은 천하에 거주하는 모든 백성들과 나라들과 각 언어를 말하는 자들에게 조서를 내리노라 원하노니 너희에게 큰 평강이 있을지어다4:2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 내게 행하신 이적과 놀라운 일을 내가 알게 하기를 즐겨 하노라4:3 참으로 크도다 그의 이적이여, 참으로 능하도다 그의 놀라운 일이여, 그의 나라는 영원한 나라요 그의 통치는 대대에 이르리로다4:4 나 느부갓네살이 내 집에 편히 있으며 내 궁에서 평강할 때에4:5 한 꿈을 꾸고 그로 말미암아 두려워하였으니 곧 내 침상에서 생각하는 것과 머리 속으로 받은 환상으로 말미암아 번민하였었노라4:6 이러므로 내가 명령을 내려 .. 종교 비판/“다니엘 강해”를 비판함 2024.11.14
가이사의 것은 가이사에게 하나님의 것은 하나님에게 바치라에 대한 나의 最終的일 입장 / 마6:31의 염려치 말라의 뜻은 기뻐하라는 뜻이다 마태복음22:15 이에 바리새인들이 가서 어떻게 하면 예수를 말의 올무에 걸리게 할까 상의하고22:16 자기 제자들을 헤롯 당원들과 함께 예수께 보내어 말하되 선생님이여 우리가 아노니 당신은 참되시고 진리로 하나님의 도를 가르치시며 아무도 꺼리는 일이 없으시니 이는 사람을 외모로 보지 아니하심이니이다22:17 그러면 당신의 생각에는 어떠한지 우리에게 이르소서 가이사에게 세금을 바치는 것이 옳으니이까 옳지 아니하니이까 하니22:18 예수께서 그들의 악함을 아시고 이르시되 외식하는 자들아 어찌하여 나를 시험하느냐22:19 세금 낼 돈을 내게 보이라 하시니 데나리온 하나를 가져왔거늘22:20 예수께서 말씀하시되 이 형상과 이 글이 누구의 것이냐22:21 이르되 가이사의 것이니이다 이에 이르시되 그런즉 가이사의.. 종교 비판/공산주의 연구 2024.11.14
공산주의는 “민주주의”로 불릴 것이며,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거리에서 춤을 추며 이를 받아들일 것이다! 공산당 선언의 실현제 18장, 기록 #2 하톤 1991년 1월 30일 수요일, 1:58 P.M. 4년 167일 1991년 1월 30일 수요일 하톤: 누군가로부터 보내진 다음 중요한 정보를 함께 살펴 보기로 합시다. 나는 그 자에게 깊은 경의를 표하는truthinlight.tistory.com "와..무슨 목사 뽑나" 청문회하다 '경악' [뉴스.zip/MBC뉴스] 안창호 "하나님께서 천지 창조…진화론 과학적 근거 없다" / JTBC 아침& 가이사의 것은 가이사에게(이는 가이사에게 세금을 내라는 뜻이다) 하나님의 것은 하나님에게라는 구절을 기독교인들은 적어도 내가 보아 온 바로는 다 저 본문에 나온 것과 같이 해석한다. 이는 누구나 할 수 있는 초보적인 해석인 것이다. 그러나 고등적인 해석은 나의 .. 종교 비판/공산주의 연구 2024.11.14
우리의 공화정을 민주정으로 전환하기 위한, 공산주의자들의 지속적이고 집요한 노력? 공화정 vs. 민주정제 6장, 기록 #1 하톤 1994년 9월 8일 목요일, 9:46 A.M. 8년 023일 1994년 9월 8일 목요일 다르마여, 이건 당신을 위한 지시사항입니다만, 우리는 독자들을 위해 우리의 교신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truthinlight.tistory.com 종교 비판/공산주의 연구 2024.11.14
계12장, 13장 보충해설 ☞ 2024.11.14 - [종교 비판/“다니엘 강해”를 비판함] - 요한계시록 13장의 여자가 낳은 아이와 남은 자손의 차이점 / 계12:11 해설 / 눅7:28; 마11:11 해설 종교 비판/“강병국 목사의 요한계시록 세미나”를 비판함 2024.11.14
요한계시록 13장의 여자가 낳은 아이와 남은 자손의 차이점 / 계12:11 해설 / 눅7:28; 마11:11 해설 다니엘서 강해 4부 금신상과 풀무불이 주는 영적 교훈 다니엘3:1 느부갓네살 왕이 금으로 신상을 만들었으니 높이는 육십 규빗이요 너비는 여섯 규빗이라 그것을 바벨론 지방의 두라 평지에 세웠더라3:2 느부갓네살 왕이 사람을 보내어 총독과 수령과 행정관과 모사와 재무관과 재판관과 법률사와 각 지방 모든 관원을 느부갓네살 왕이 세운 신상의 낙성식에 참석하게 하매3:3 이에 총독과 수령과 행정관과 모사와 재무관과 재판관과 법률사와 각 지방 모든 관원이 느부갓네살 왕이 세운 신상의 낙성식에 참석하여 느부갓네살 왕이 세운 신상 앞에 서니라3:4 선포하는 자가 크게 외쳐 이르되 백성들과 나라들과 각 언어로 말하는 자들아 왕이 너희 무리에게 명하시나니3:5 너희는.. 종교 비판/“다니엘 강해”를 비판함 2024.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