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비판

2026년~2028년 3년간 병겁이 勃發한다

통밀가루 2024. 6. 25. 11:28

만법전 중에서. 형광펜의 오작의 밥이 되오리라 밑에 삼리화에 볼 수 밖에가 있다.

 

     갑을은 동쪽이다. 동쪽은 밝음 삶 무극을 뜻한다. 서쪽은 어두움 죽음 태극을 뜻한다. 동쪽은 청이며 룡이다. 갑을은 갑진을사년을 뜻한다. 2024년 2025년이다. 아래에서 엘리야는 세례요한과 최제우로서 아직 오지 않는 예수와 강증산과 동일존재이다. 오지 않음은 서쪽이고 옴은 동쪽이다. 이 둘이 합성한 것이 진리이며 이 둘이 불합성한 것이 비진리이다. 세상이 구세주가 세상에 올 때까지 기다리면 세상이 죽는다. 오지 않는데 와야 된다. 이를 예비라 한다. 밤(오지 않음, 기다림)이 낮(옴, 아니 기다림)이어야 한다. 낮(옴, 아니 기다림)이 낮(옴, 아니 기다림)이면 안 된다. 전자는 진리(예수여도 엘리야)이고 후자(엘리야여도 예수)는 비진리이다. 후자를 따르면 2026년~2028년에 논둑밭둑 사이에 엎어진다. 여러분은 엘리야(999 水그리스도 구세주 六坎水 崔水雲)가 되고 예수(666 敵그리스도 망세주 三离火 강증산)가 되지 말라. 세상(포도원)에 가는 엘리야(큰 아들, 어른, 대인)가 되어라. 세상에 아니 가는 예수(작은 아들, 어린아이, 소자)가 되지 말고.

 

말라기
4:1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보라 용광로 불 같은 날이 이르리니 교만한 자와 악을 행하는 자는 다 지푸라기 같을 것이라 그 이르는 날에 그들을 살라 그 뿌리와 가지를 남기지 아니할 것이로되  
4:2 내 이름을 경외하는 너희에게는 공의로운 해가 떠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비추리니 너희가 나가서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 같이 뛰리라  
4:3 또 너희가 악인을 밟을 것이니 그들이 내가 정한 날에 너희 발바닥 밑에 재와 같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4:4 너희는 내가 호렙에서 온 이스라엘을 위하여 내 종 모세에게 명령한 법 곧 율례와 법도를 기억하라  
4:5 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선지자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4:6 그가 아버지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버지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 돌이키지 아니하면 두렵건대 내가 와서 저주로 그 땅을 칠까 하노라 하시니라 

 

     위 첫째 둘째 밑줄은 2024, 2025년이고 셋째는 (2024, 2025년과) 2026년~2028년이다. 바로 앞의 괄호는 마음 속의 진리(돌이키면) 비진리(돌이키지 아니하면)를 뜻한다.

 

마태복음
21:23 예수께서 성전에 들어가 가르치실새 대제사장들과 백성의 장로들이 나아와 이르되 네가 무슨 권위로 이런 일을 하느냐 또 누가 이 권위를 주었느냐  
21:24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나도 한 말을 너희에게 물으리니 너희가 대답하면 나도 무슨 권위로 이런 일을 하는지 이르리라  
21:25 요한의 세례가 어디로부터 왔느냐 하늘로부터냐 사람으로부터냐 그들이 서로 의논하여 이르되 만일 하늘로부터라 하면 어찌하여 그를 믿지 아니하였느냐 할 것이요  
21:26 만일 사람으로부터라 하면 모든 사람이 요한을 선지자로 여기니 백성이 무섭다 하여  
21:27 예수께 대답하여 이르되 우리가 알지 못하노라 하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도 무슨 권위로 이런 일을 하는지 너희에게 이르지 아니하리라  
21:28 그러나 너희 생각에는 어떠하냐 어떤 사람에게 두 아들이 있는데 맏아들에게 가서 이르되 얘 오늘 포도원에 가서 일하라 하니  
21:29 대답하여 이르되 아버지 가겠나이다 하더니 가지 아니하고  
21:30 둘째 아들에게 가서 또 그와 같이 말하니 대답하여 이르되 싫소이다 하였다가 그 후에 뉘우치고 갔으니  
21:31 그 둘 중의 누가 아버지의 뜻대로 하였느냐 이르되 둘째 아들이니이다 예수께서 그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세리들과 창녀들이 너희보다 먼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리라  
21:32 요한이 의의 도로 너희에게 왔거늘 너희는 그를 믿지 아니하였으되 세리와 창녀는 믿었으며 너희는 이것을 보고도 끝내 뉘우쳐 믿지 아니하였도다  

 

     요한(세리와 창녀)은 맏아들이고 감이고 믿음이다. 예수(너희)는 작은 아들이고 아니 감이고 아니 믿음이다. 이 둘이 합성하면 창녀여도 너희가 되고 이 둘이 불합성하면 너희여도 창녀가 된다. 우리는 큰아들이 되고 엘리야(요한)가 되고 가야 된다. 작은 아들과 예수와 (아버지나 아들에) 아니 감은 하지 말아라.

 

마태복음
11:7 그들이 떠나매 예수께서 무리에게 요한에 대하여 말씀하시되 너희가 무엇을 보려고 광야에 나갔더냐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냐  
11:8 그러면 너희가 무엇을 보려고 나갔더냐 부드러운 옷 입은 사람이냐 부드러운 옷을 입은 사람들은 왕궁에 있느니라  
11:9 그러면 너희가 어찌하여 나갔더냐 선지자를 보기 위함이었더냐 옳다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선지자보다 더 나은 자니라  
11:10 기록된 바 보라 내가 내 사자를 네 앞에 보내노니 그가 네 길을 네 앞에 준비하리라 하신 것이 이 사람에 대한 말씀이니라  
11:11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여자가 낳은 자 중에 세례 요한보다 큰 이가 일어남이 없도다 그러나 천국에서는 극히 작은 자라도 그보다 크니라  
11:12 세례 요한의 때부터 지금까지 천국은 침노를 당하나니 침노하는 자는 빼앗느니라  
11:13 모든 선지자와 율법이 예언한 것은 요한까지니  
11:14 만일 너희가 즐겨 받을진대 오리라 한 엘리야가 곧 이 사람이니라  
11:15 귀 있는 자는 들을지어다  
11:16 이 세대를 무엇으로 비유할까 비유하건대 아이들이 장터에 앉아 제 동무를 불러  
11:17 이르되 우리가 너희를 향하여 피리를 불어도 너희가 춤추지 않고 우리가 슬피 울어도 너희가 가슴을 치지 아니하였다 함과 같도다  
11:18 요한이 와서 먹지도 않고 마시지도 아니하매 그들이 말하기를 귀신이 들렸다 하더니  
11:19 인자는 와서 먹고 마시매 말하기를 보라 먹기를 탐하고 포도주를 즐기는 사람이요 세리와 죄인의 친구로다 하니 지혜는 그 행한 일로 인하여 옳다 함을 얻느니라  

 

천지개벽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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